(1) 입사일 기준 휴가관리가 더욱 쉬워집니다. - 기존 : 입사일 기준 연차관리는 직원별로 클릭하여 개수를 확인 - 변경 : 현재 시점을 기점으로 가장 최근 발생한 연차휴가와, 해당 휴가의 사용일수를 표기
※ 현재기간 이전에 발생한 연차휴가의 경우 [금전보상] 아이콘을 클릭하여 금전보상 또는 소멸일수를 입력하여 과거분 정리 가능
(2) 휴가신청화면 잔여휴가일수의 표기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존 : 회계연도 기준의 잔여휴가일수으로만 발생/사용/잔여일수 표기 가능 - 변경 : 선택한 기준(회계연도, 입사일 중 하나를 선택 또는 전부 적용 가능)의 발생/사용/잔여일수 표기 가능
※ 업데이트는 2025. 1. 초 적용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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