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또는 관리자가 등록한 휴가정보의 수정기능이 추가됩니다.
1. 개선전 접수된 휴가의 수정 불가하고, 직원 또는 관리자가 변경된 내용의 휴가를 입력하여 새로운 휴가를 등록
2. 개선후 - 관리자가 접수된 휴가를 선택하여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수정 가능 (개별직원은 본인이 접수한 휴가를 수정할 수 없음) (1) 변경전 휴가 : 결재유형이 "변경"으로 전환됨 (2) 변경후 휴가 : 변경전 휴가의 내용을 토대로 필요한 항목만 관리자가 수정 가능하고, 변경된 휴가의 결재유형은 "대기"로 반영(해당 휴가에 대한 결재작업 필요)
※ 변경 전/후 휴가정보의 완결성과 변경이력을 증빙하고자, 최초휴가(변경전 휴가)는 삭제되지 않고 남아있게 되고, 변경후 휴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비교할 수 있으며, 휴가변경이력이 직원에게도 알림 통지됩니다(앱 사용자의 경우 앱알림 발송).
※ 변경이력의 증빙을 위해 최초휴가(변경전 휴가)를 유지하는게 바람직하나 필요한 경우 결재유형을 선택하여 "삭제" 가능
※ 모든 휴가정보가 변경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휴가유형, 휴가단위, 휴가일수, 휴가사용일, 연차처리 여부는 변경할 수 있으나, 휴가신청인, 휴가접수일은 변경할 수 없음
3. 반영일자 - 2025. 1. 22일로부터 7일 이내 - 기능을 사용하려면 [접수현황] 메뉴에서 수정하려는 휴가를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