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123
2025-01-21

[휴가관리] 접수휴가의 수정

직원 또는 관리자가 등록한 휴가정보의 수정기능이 추가됩니다.



1. 개선전
접수된 휴가의 수정 불가하고, 직원 또는 관리자가 변경된 내용의 휴가를 입력하여 새로운 휴가를 등록



2. 개선후
- 관리자가 접수된 휴가를 선택하여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수정 가능 (개별직원은 본인이 접수한 휴가를 수정할 수 없음)
(1) 변경전 휴가 : 결재유형이 "변경"으로 전환됨
(2) 변경후 휴가 : 변경전 휴가의 내용을 토대로 필요한 항목만 관리자가 수정 가능하고, 변경된 휴가의 결재유형은 "대기"로 반영(해당 휴가에 대한 결재작업 필요)

※ 변경 전/후 휴가정보의 완결성과 변경이력을 증빙하고자, 최초휴가(변경전 휴가)는 삭제되지 않고 남아있게 되고, 변경후 휴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비교할 수 있으며, 휴가변경이력이 직원에게도 알림 통지됩니다(앱 사용자의 경우 앱알림 발송).

※ 변경이력의 증빙을 위해 최초휴가(변경전 휴가)를 유지하는게 바람직하나 필요한 경우 결재유형을 선택하여 "삭제" 가능

※ 모든 휴가정보가 변경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휴가유형, 휴가단위, 휴가일수, 휴가사용일, 연차처리 여부는 변경할 수 있으나, 휴가신청인, 휴가접수일은 변경할 수 없음



3. 반영일자
- 2025. 1. 22일로부터 7일 이내
- 기능을 사용하려면 [접수현황] 메뉴에서 수정하려는 휴가를 선택
로딩중입니다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TITLE XX
    1. 오류내용
    1. 확인내용
    2.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