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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6

[휴가관리] 연차휴가 외 휴가의 관리(발생, 사용 등 제한)

다음과 같은 기능업데이트가 반영됐습니다.


1. 제한관리 휴가의 설정

[개선전]
연차휴가 외의 휴가는 직원이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고, 결재 등을 통해 관리

[개선후]
(1) 회사의 필요에 따라 휴가유형에서 휴가유형 별로 제한관리 설정 가능
※ 휴가유형 -> 수정/신규 설정시 제한관리를 적용

(2) 제한관리가 설정된 휴가유형이 있는 경우, 관리자가 직원별로 신청(사용)가능한 휴가일수를 부여
※ 개별등록 : 직원관리에서 직원 클릭 후 우측 보조창 상단의 휴가제한 클릭
※ 일괄등록 : 휴가유형에서 휴가선택 후 우측 보조창 하단에서 직원별 휴가일수 적용

(3) 직원이 제한관리가 설정된 휴가를 신청하려는 경우, (위의 과정을 통해 부여된) 휴가일수가 없으면 신청 불가. 휴가일수가 있어도 더 많은 휴가일수를 신청하면 휴가신청 불가(이 경우 최대 00일을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

(4) 관리자(또는 결재권자)가 해당 휴가를 승인한 경우(시간단위 휴가의 경우 1일 단위 휴가로 변환된 경우) 해당 휴가의 발생일수에서 사용휴가일수를 차감


2. 휴가알림의 확대
[개선전]
사업장관리에서 결재결과를 수신하는 옵션을 선택한 경우에만 휴가알림 히스토리에도 기록

[개선후]
사업장관리에서 결재결과를 수신하는 옵션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실시간으로 결재결과가 발송되지는 않으나, 휴가알림 히스토리에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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