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135
2025-05-08

[휴가관리] 직원별 연차휴가대장 분리

다음과 같은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개선전 : 전체 직원은 연차대장(회계연도), 연차대장(입사일) 모두에 표기
개선후 : 직원별 관리방식 옵션 추가됩니다. 옵션에 해당하는 연차휴가대장에만 표기
※ 설정 가능한 옵션 : 전부표기, 회계연도 연차대장에만 표기, 입사일 연차대장에만 표기

업데이트 적용시점 : 2025. 5. 9.

[설정방법] 직원등록시 [관리방식]을 설정하거나 등록된 직원은 클릭 후 [관리방식]을 수정하세요.

※ 연차대장(회계연도)에 대상자를 포함하여 저장한 다음, 포함된 직원의 관리방식을 입사일로 변경해도 저장된 연차대장(회계연도)에서는 여전히 계속 표기됩니다. 만약 해당인원을 제외하려면 해당자의 좌측 X 표시를 클릭해 제외하세요.
로딩중입니다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TITLE XX
    1. 오류내용
    1. 확인내용
    2.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