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166
2025-10-15

[임금관리] 담당자 정기안내 (노무사 用)

고객관리를 통해 제공되었던 기능이 임금관리 기능으로 변경됐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매월 관리하는 자문사에 “임금관리 관련 입퇴사자 및 특이사항 안내 요청”메세지를 매월 지정된 일자(예: 임금지급일로부터 5일 전)에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임금관리] - [사업장관리] - [사업장 기본정보] 탭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은 노무사 기관으로 승인된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딩중입니다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로딩중입니다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창을 닫지 말고 기다려주세요
0%
TITLE XX
    1. 오류내용
    1. 확인내용
    2.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