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번호 166 ✔ 작성일자 2025-10-15 ✔ 제목 [임금관리] 담당자 정기안내 (노무사 用) ✔ 상세내용 고객관리를 통해 제공되었던 기능이 임금관리 기능으로 변경됐습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매월 관리하는 자문사에 “임금관리 관련 입퇴사자 및 특이사항 안내 요청”메세지를 매월 지정된 일자(예: 임금지급일로부터 5일 전)에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합니다.이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임금관리] - [사업장관리] - [사업장 기본정보] 탭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노무사 기관으로 승인된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