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번호 34 ✔ 작성일자 2022-12-04 ✔ 제목 [업데이트] 전자문서 수신 동의절차 확대 적용(휴가관리) ✔ 상세내용 ○ 기존 임금명세서 확인시 요구됐던 전자문서 수신 동의서 작성절차가 온라인 휴가신청시에도 적용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온라인 휴가 신청시 전자문서 수신에 관한 동의서 작성을 요구합니다. 작성된 동의서가 있다면 바로 휴가신청할 수 있습니다.1. 전자문서 수신 동의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2. 동의서 작성 이후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전자문서 수신 동의서를 작성하지 않은 직원은 서비스 사용이 제한됩니다.○ 회사는 직원관리 메뉴에서 동의서 작성여부 및 동의 전자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