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헬퍼 무료 휴가관리 프로그램]
1. 연차휴가(비례연차) 계산 옵션 추가 - 연차휴가의 비례연차를 계산할 때, 휴가관리 기능에서 사업장 별 다양한 특성을 반영할 수 있도록, 6가지의 계산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설정된 옵션은 저장되지 않은 연차휴가대장에 적용되고, 이미 저장되어 있는 연차휴가대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새롭게 설정한 옵션으로 연차휴가대장을 작성하려면 기존 연차휴가대장을 삭제하고 연차휴가대장을 다시 생성하세요.
※ 사용휴가의 경우 별도의 조치 없이도 새로운 연차휴가대장에 기록되나, 사용자가 직접 입력한 특별조정항목이 있는 경우 해당 내용은 다시 새롭게 생성한 연차휴가대장에 재입력해야 함에 유의
○ 변경 전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올림"
○ 변경 후 다음 중 선택한 옵션으로 적용
-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반올림 (기본값) -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올림 -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내림 - 소수점 "둘째" 자리에서 반올림 - 소수점 "둘째" 자리에서 올림 - 소수점 "둘째" 자리에서 내림
2. 연차휴가대장 일괄수정 - 연차휴가대장에서 직원별로 입력한 특별조정 항목(선부여, 이월연차, 기타조정) 또는 정산항목(이월, 수당) 내용을 엑셀파일로 저장하고, 엑셀파일로 일괄수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 등록된 특별조정, 정산내용이 있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연차휴가대장 특별조정, 정산 내용 엑셀 다운로드 2. 기존 연차휴가대장 삭제 3. 비례연차 계산 옵션 변경 4. 연차휴가대장 불러오기 5. 특별조정, 정산 내용 엑셀 업로드 6. 연차휴가대장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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