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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28

[휴가관리] 추가기능 업데이트 안내

휴가관리 서비스에서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부서정보 추가
직원 등록시 부서분류를 할 수 있도록 정보린이 추가되었습니다.

2. 보완사유 입력
휴가결제 시 보완요청을 하는 경우 보완사유를 입력할 수 있는 정보란이 추가됐습니다.
휴가결제 안내를 활성화한 경우 휴가결제 결과를 직원에게 안내할 때, 보완요청 사유가 기재됩니다.

3. 다이렉트 결제
휴가신청 안내를 활성화한 경우, 휴가신청이 안내될 떄,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메세지 내에서 곧바로 휴가결제할 수 있는 링크버튼이 추가됩니다.
휴가결제를 위해 인사핼퍼에 로그인 하지 않아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청안내를 비활성 하거나, 알림건수가 없는 경우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4. (예정) 결제관리
향후 결제관리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부서별로 결제권자를 설정할 수 있고 휴가신청 안내는 결제권자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로 발송되며, 결제권자는 링크를 통해 해당 휴가를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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