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관리 서비스에서 다음과 같은 기능개선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1. 결재관리 기능 부서별 휴가결재 책임자를 설정하고, 해당 책임자가 인사헬퍼에 로그인하지 않고 곧바로 휴가를 결재할 수 있습니다.
(1) 직원의 부서 설정 - 직원들의 부서를 설정하세요. 부서별로 결재권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결재권자 정보 입력 - [휴가관리] - [결제관리] 메뉴로 이동해 결재권자를 등록하세요. - 등록한 결재권자는 등록당시 설정한 권한부서 소속 직원이 신청한 휴가에 대해 권한을 갖습니다. ※ “전체직원*”이라는 명칭으로 권한부서를 설정한 결재권자는, 부서가 없거나 결재권한이 부여되지 않은 부서에 소속된 직원이 신청한 휴가에 대해 권한을 갖습니다.
(3) 다이렉트 휴가결재 - 직원이 휴가를 신청한 경우, 해당 직원의 부서에 결재권자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해당 부서에 결재권자가 지정되어 있다면 해당 결재권자에게 휴가신청 안내메세지가 발송되고, 결재권자는 안내메세지에 포함된 버튼을 클릭한 다음, 결재권자의 비밀번호(숫자 6자리)를 입력해 결제합니다. ※ 결재권자의 비밀번호는 휴가관리자가 결재권자 정보를 입력할 때 설정합니다. ※ 다이렉트 휴가결재는 ① 사업장관리 메뉴에서 휴가알림(휴가신청 알림)이 활성화 되어 있고, ② 사업장의 알림건수가 남아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휴가매니저 서비스 폐지 - 기존 사업장관리 메뉴에서 설정한 휴가매니저는 폐지되고, 결재관리 메뉴에서 통합 관리합니다.
2. 사업장관리 추가설정
(1) 전자문서 수신동의서 선택설정 최초 휴가를 신청할 때 요구하는 전자문서 수신 동의서를 선택옵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최초 휴가접수시 동의서 작성이 필요 없는 경우 [휴가관리] - [사업장관리] - [휴가신청화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추가정보 입력자료 설정 동명이인 의심 직원이 휴가를 신청한 경우 직원이 입력해야 할 고유 데이터를 회사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만의 고유한 식별코드(한글, 숫자, 혼합 등)를 설정하여 직원들이 손쉽게 추가정보를 입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선 전 추가정보 : 회사의 사업자등록번호 개선 후 추가정보 : 회사가 [사업장관리] - [휴가 신청화면] - [추가정보 입력자료]에서 설정한 데이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