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관리에서 다음과 같은 기능개선이 있습니다.
[기존] 연차휴가대장이 저장되어 있는 경우 직원의 입퇴사일이 변경되어도 저장된 연차휴가대장의 자료가 적용
[변경 후] [사업장관리] > [연차휴가 계산]에서 사업장별 필요에 따라 설정 가능 (1) 연차휴가대장 저장자료를 우선하는 경우 :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 (2) 변경된 입퇴사일 정보 적용을 우선하는 경우 : 입퇴사일을 변경 시 기존 연차휴가대장에 저장된 자료는 폐기하고, 새롭게 계산한 내용을 반영 ※ 재계산 기능은 손쉽게 재계산이 가능하나 연차휴가대장에 특별조정 또는 휴가정산 항목도 함께 삭제됨. 따라서 특별조정, 휴가정산 항목에 입력이 많은 회사는 자동재계산이 아닌 수동재계산 방식이 적합
※ 기본설정 : 별도의 설정이 없다면 재계산 기능은 "비활성" 상태로 적용(기존 방식을 적용) ※ 수동재계산 방법 : [직원의 정보변경] > [연차휴가대장에서 대상자 저장관리 제외] > [제외된 상태에서 연차휴가 저장] > [연차휴가 불러오기] 의 순서로 진행하면 신규입사자처럼 변경된 정보로 연차휴가대장에 다시 신규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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