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번호 77 ✔ 작성일자 2023-12-19 ✔ 제목 [휴가관리] 입퇴사일 변경 재계산 ✔ 상세내용 휴가관리에서 다음과 같은 기능개선이 있습니다.[기존]연차휴가대장이 저장되어 있는 경우 직원의 입퇴사일이 변경되어도 저장된 연차휴가대장의 자료가 적용[변경 후][사업장관리] > [연차휴가 계산]에서 사업장별 필요에 따라 설정 가능(1) 연차휴가대장 저장자료를 우선하는 경우 :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2) 변경된 입퇴사일 정보 적용을 우선하는 경우 : 입퇴사일을 변경 시 기존 연차휴가대장에 저장된 자료는 폐기하고, 새롭게 계산한 내용을 반영※ 재계산 기능은 손쉽게 재계산이 가능하나 연차휴가대장에 특별조정 또는 휴가정산 항목도 함께 삭제됨. 따라서 특별조정, 휴가정산 항목에 입력이 많은 회사는 자동재계산이 아닌 수동재계산 방식이 적합※ 기본설정 : 별도의 설정이 없다면 재계산 기능은 "비활성" 상태로 적용(기존 방식을 적용)※ 수동재계산 방법 : [직원의 정보변경] > [연차휴가대장에서 대상자 저장관리 제외] > [제외된 상태에서 연차휴가 저장] > [연차휴가 불러오기] 의 순서로 진행하면 신규입사자처럼 변경된 정보로 연차휴가대장에 다시 신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