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신청하나요? 고객문의 게시판에 사업장(노무사사무소, 노무법인) 명칭을 기재해서 신청하세요. 확인 후 처리드립니다. * 노무사 또는 노무법인 명칭이 기재되지 않은 사업장은 추가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대행기관으로 등록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인사헬퍼 시작하기로 메뉴 진입하면, 좌측메뉴 하단에 "관리업체 조회, 등록, 현황보기 등의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이 메뉴를 통해 대행하려는 기관의 이메일,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 및 선택해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관리업체 등록시 작성하는 이메일은 인증절차를 요구하지는 않지만, 해당 업체가 직접 회원가입시 필요한 정보이며, 관리업체의 정보를 변경하려면 현황보기 메뉴에서 변경하세요
|